회원가입안내 도움말

서브원 협력사 등록을 희망하는 협력사 담당자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조하시어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STEP 01온라인 회원가입

    회원가입 화면에서 기등록 여부 확인(사업자등록번호 조회) 후 필요한 정보와 증빙자료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STEP 02잠재협력사 POOL 등록

    온라인 회원가입시 기입정보 및 증빙자료를 검토하여 서브원 잠재협력사 POOL에 등록 합니다.

  3. STEP 03회원가입 유형 확인 및
    등록진행

    잠재협력사 POOL 정보를 확인하여 서브원 담당자가 정회원, 일회성 협력사로 등록을 진행합니다.
    동시에 회원가입시 입력한 E-mail로 인증서, 계좌등록 안내자료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 정회원 협력사 : 입찰 참여 및 거래가 가능한 협력사
    • 일회성 협력사 : 일정 기간에 한하여 거래 가능한 협력사
  4. STEP 04공인인증서 구비 및
    전자결제시스템 등록

    로그인, 계약, 단가 결정 등의 행위에 대한 인증과 보안을 위하여 사업자용 공인인증서를 구비하고
    원활한 대금지급을 위하여 전자결제시스템 등록을 완료합니다.

  5. STEP 05실태평가

    서브원 담당자가 내부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협력사 등록에 대한 평가를 진행합니다.

  6. STEP 06협력사 ID 발급

    온라인 회원가입시 입력한 E-mail로 협력사 ID 및 전자계약 안내자료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7. STEP 07전자계약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서브원이 발송한 전자계약(구매기본계약서/대금지급약정서)을 승인합니다.

  8. STEP 08회원가입완료

    전자계약 및 전자결제시스템 등록확인 후 ID가 활성화 되며, 서브원과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회원 가입

잠재 협력사 Pool

* 잠재협력사란? 서브원과 거래를 희망하는 협력사

  • 일회성 여부 확인 전자결제시스템 등록
  • 정규 거래(예정) 확인 실태평가 전자계약 및 전자결제시스템 등록

회원별 제출서류 안내

  • 일회성 협력사일정 기간 한하여 거래 가능한 협력사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재무제표
    • 전자결제시스템 등록(구매카드)
    • 대금지급약정서(전자계약-공인인증)
  • 정회원 협력사입찰 참여 및 거래 가능한 협력사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재무제표
    • 전자결제시스템 등록(구매카드)
    • 구매기본계약서(전자계약-공인인증)
    • 대금지급약정서(전자계약-공인인증)
    • 신용평가서(제조원인 경우)

처음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