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원 협력사 등록을 희망하는 협력사 담당자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조하시어 온라인 회원 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TEP 01온라인 회원가입
회원가입 화면에서 기등록 여부 확인(사업자등록번호 조회) 후 필요한 정보와 증빙자료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TEP 02잠재협력사 POOL 등록
온라인 회원가입시 기입정보 및 증빙자료를 검토하여 서브원 잠재협력사 POOL에 등록 합니다.
-
STEP 03회원가입 유형 확인 및
등록진행잠재협력사 POOL 정보를 확인하여 서브원 담당자가 정회원, 일회성 협력사로 등록을 진행합니다.
동시에 회원가입시 입력한 E-mail로 인증서, 계좌등록 안내자료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 정회원 협력사 : 입찰 참여 및 거래가 가능한 협력사
- 일회성 협력사 : 일정 기간에 한하여 거래 가능한 협력사
-
STEP 04공동인증서 구비 및
전자결제시스템 등록로그인, 계약, 단가 결정 등의 행위에 대한 인증과 보안을 위하여 사업자용 공동인증서를 구비하고
원활한 대금지급을 위하여 전자결제시스템 등록을 완료합니다. -
STEP 05실태평가
서브원 담당자가 내부기준에 따라 공정하고 투명하게 협력사 등록에 대한 평가를 진행합니다.
-
STEP 06협력사 ID 발급
온라인 회원가입시 입력한 E-mail로 협력사 ID 및 전자계약 안내자료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
STEP 07전자계약
공동인증서를 이용하여 서브원이 발송한 전자계약(구매기본계약서/대금지급약정서)을 승인합니다.
-
STEP 08회원가입완료
전자계약 및 전자결제시스템 등록확인 후 ID가 활성화 되며, 서브원과의 거래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회원 가입
잠재 협력사 Pool
* 잠재협력사란? 서브원과 거래를 희망하는 협력사
- 일회성 여부 확인 →전자결제시스템 등록
- 정규 거래(예정) 확인 →실태평가 →전자계약 및 전자결제시스템 등록
회원별 제출서류 안내
-
일회성 협력사일정 기간 한하여 거래 가능한 협력사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재무제표
- 전자결제시스템 등록(구매카드)
- 대금지급약정서(전자계약-공동인증)
-
정회원 협력사입찰 참여 및 거래 가능한 협력사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재무제표
- 전자결제시스템 등록(구매카드)
- 구매기본계약서(전자계약-공동인증)
- 대금지급약정서(전자계약-공동인증)
- 신용평가서(제조원인 경우)